AV핑보걸 광고문의!!

사토 유리는 고객의 아파트를 청소하러 보내졌지만 고객은 결국 그녀는 능욕 당합니다

0 views
0%

사토 유리는 청소를 위해 집으로 보내졌습니다.
주인은 그녀가 새롭기 때문에 그녀를 기대하지 않고 그는 자신의 아파트를 청소하던 늙은 소녀를 선호합니다.
그는 그녀를 보내는 에이전시와 이야기를 나누고 그녀가 새롭기 때문에 어떻게 아파트를 청소해야하는지 그녀에게 말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리가 도착하고 새 고객은 매우 까다 롭고 특정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합니다.
유리는 옷이 더러워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옷을 벗고 청소를 시작합니다.
그녀는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최고의 빌어 먹을 가슴을 가진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음부를 면도했지만 상단에 털이 많아 입술이 잘 보입니다.
고객은 그녀의 옷을 벗는 것을보고 그녀의 가슴이 너무 완벽하기 때문에 와서 그녀의 가슴을 잡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시작을 요청하고 그녀는 장갑을 끼고 청소용 걸레를 사용하여 가구를 청소하기 시작합니다.
클라이언트는 그녀가 누드를 구부리고 있기 때문에 청소하는 동안 그녀의 뒤를 따르고 엉덩이 볼 사이에 얼굴을 붙일 것이라고 결정합니다.
그는 그녀의 엉덩이를 잡고 그것을 벌리고 그녀의 음부와 엉덩이가 넓게 퍼진 냄새를 맡습니다.
그녀는 그녀에게 유쾌한 냄새를 맡고 있으며 몸을 구부리면서 가슴이 떨어지는 방식은 고객을 매우 흥분시킵니다.
유리는 섹시하고 예쁘고 아파트를 청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고객은 계속해서 그녀를 만지고 그녀의 몸을 잡습니다.
그녀는 최선을 다하고 갑자기 고객이 뒤에서 보지에 손가락을 꽂으면 바닥을 계속 닦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집을 청소하는 적절한 방법이라는 것을 몰랐기 때문에 놀랍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또한 청소가 필요하다고 결정하고 그녀의 알몸으로 오후를 보내고 그의 거시기에 입과 그녀의 뜨거운 몸 전체에 입을 보냅니다.

배우: 사토 유리